더불어 살아가는 창의적인 민주시민 육성 부천교육

알림마당홍보관글읽기

홍보관

홍보관
석천초 박태연 교장선생님의 그림이야기
작성자 석천초 작성일 2017-07-31 오후 2:30:00
󰏚「바름♡아름♡새롬으로 꽃피우는 꿈돋움 행복교육」을 펼쳐가는 석천초(교장 박태연)에서는 교장선생님의 퇴임 기념 그림 전시회를 열고있다. 2017년 7월 24일 오픈하여 8월 4일까지 석천꿈돋움 갤러리에서 2주간 열리는 전시회에는 6학년 학생들의 협동작품과 교장선생님의 작품이 함께 전시되어 박태연 교장선생님의 퇴임과 그림전시회 오픈을 축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 초등 미술교육에 남다른 관심과 열정으로 석천초등학교를 문화예술교육의 일번지 학교로 발돋움하게 하신 박태연 교장선생님은 경인미술대전 초대작가로 현재는 한국미술협회, 부천미술협회, 부천여성미술인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 ‘The sunshine of Hope’ 의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박태연 교장선생님의 수상 작품들과 평소 즐겨 그리시는 꽃, 빛, 자연을 소재로 한 작품들을 선보여 자라나는 제자들에게 꿈과 미래를 향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전시회가 되고 있다.
◦  6학년 학부모 김○○님은 “우리 교장선생님의 그림을 보고 있으니까 제자들을 향한 진한 사랑이 느껴진다면서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해주신 박태연 교장선생님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에게도 영원한 스승이시다.”라고 하며 교장선생님의 퇴임을 아쉬워하였다.
◦ 석천초에서는 여름방학 중 미술, 독서, 과학, 음악, 영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꿈돋움 여름캠프를 진행하고 있는데 7월 2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창의미술캠프는 석천초 박태연 교장선생님이 제자들과 갖는 마지막 미술활동으로 내가 그리는 잭슨 폴락 작품, 회전 그림, 내 마음을 찍어봐 등 재미있는 창의미술놀이의 체험 미술과 푸드아트 테라피로 꾸미는 나의 미래 등 즐거운 미술 놀이 중심의 창의미술캠프로 제자들과 사랑하는 마음과 따뜻한 정을 나누며 작품활동을 하였다. 
첨부파일

목록

quickmenu

  • 인쇄
  • 뷰어다운로드

위로